ⓒ 황미나 SNS

[스포츠니어스 | 온라인 뉴스팀] '연애의 맛'이 종영한 가운데 김종민과 황미나 커플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21일 방송된 TV CHOSUN '연애의 맛'에서는 구준엽와 오지혜, 김정훈과 김진아, 정영주과 김성원 커플의 마지막 모습이 그려졌다.

'연애의 맛'은 이날 방송이 종영이었다. '연애의 맛'의 인기를 끌어올렸던 '종미나 커플'의 김종민은 '연애의 맛' 제작진과 만나 그동안의 속마음을 공개했다.

김종민은 해당 방송 출연에 대해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한 거다. 결혼 생각이 실제로 있었다"라며 "방송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접근했다. 혹시 모르니까"라며 속내를 밝혔다.

김종민은 "실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었다. 미묘한 설렘이 너무 좋았다"면서도 "지금은 서로 바쁘니까 연락을 안한지 오래 됐다. 앨범 준비로 정신없어서 통화도 쉽지 않은 상황이었다"고 털어놨다.

그는 "촬영이 잡히면 미나를 만나러 가는 시간이었다. '일할 때만 만났다'는 생각을 하지 않았을까 싶다. 많은 혼돈이 왔을 것 같다"면서 "스스로 나쁜 사람이 되고 싶지 않았던 것 같고, 내 감정을 너무 꽁꽁 싸맸다"고 털어놨다.

또한 김종민은 황미나와의 결혼 기사와 관련해 "방송인으로서 대답을 피할 수 없었다. 난 이런 기사에 단단해졌는데 미나는 처음 겪으니까 감당을 못 했을 것 같다"면서도 "나도 이해해 주길 바랐다. 나는 직업이 이것이고, 평생 이것만 해 왔던 사람이다"라고 털어놨다.

특히 김종민은 "나는 (우리의 만남이) 상처가 안 됐으면 좋겠다"고 덧붙이며 황미나가 상처를 받지 않았으면 하는 속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press@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