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콤 제공

[스포츠니어스|온라인 뉴스팀] 뮤지컬 '영웅'이 많은 관심을 받자 이를 무료로 보는 법 또한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3·1운동 100주년을 맞아 서울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무대에 뮤지컬 '영웅'이 올라간다. 3월 9일부터 4월 21일까지 공연하는 이 작품은 안중근 의사의 일대기를 그린 뮤지컬. 지난 2009년 10월 안중근 의사 의거 100주년을 기념해 처음 대중들에게 선보였다.

이후 뮤지컬 '영웅'은 많은 상을 휩쓸었다. 한국뮤지컬대상을 비롯해 뮤지컬 시상식에서 총 18개 부문 수상을 기록했다. 특히 뮤지컬 '영웅'은 안중근의 마지막 1년을 집중적으로 조명하면서 조국을 위해 헌신하는 애국자의 모습 뿐 아니라 자신의 고된 운명 앞에서 고뇌하는 인간적인 면도 함께 조명한다.

이런 가운데 카카오페이는 자사 멤버십을 통해 뮤지컬 '영웅' 초대권을 증정한다. 멤버십에 신규 가입시 자동적으로 뮤지컬 '영웅' 초대권에 응모된다. 당첨된 경우 1인 2매가 주어진다. 초청일과 시간이 정해져 있으니 미리 일정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물론 이미 카카오페이에 가입 했더라도 혜택을 아예 받지 못하는 것은 아니다. 카카오페이는 기존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뮤지컬 '영웅'의 전석 3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press@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