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규와 열애 인정 김보라’, 알고 보니 인하대생?


ⓒ 싸이더스HQ

[스포츠니어스 | 전영민 인턴기자] 조병규와 열애를 공식 인정한 김보라가 화제다.

21일 김보라의 소속사 모먼트엔터테인먼트 측은 한 매체와의 전화 통화를 통해 “김보라와 조병규가 사귀는 것이 맞다”며 “2월 초부터 교제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김보라 역시 21일 자신의 팬카페에 올린 글을 통해 “아침부터 깜짝 놀라게 해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보자마자 팬분들에게 어떻게 이야기를 드려야 할까 생각밖에 나지 않더라고요”라고 심경을 전했다.

더불어 김보라는 “15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묵묵히 응원해주신 팬분들에게 너무 큰 충격을 드린 것 같다는 기분에 그저 미안한 마음만 드네요. 저희는 드라마를 통해 친한 동료 사이가 되었고, 이후 자연스레 서로에게 호감이 생겨서 2월 초부터 만나기 시작했어요”라고 조병규와 연애를 인정했다.

끝으로 김보라는 “놀라게 해드려 정말 많이 죄송하고 미안합니다.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릴게요. 횡설수설 저의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짧은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김보라와 조병규의 열애가 화제가 되며 김보라의 학력에 대한 궁금증도 커지고 있다. 김보라는 지난 2014년 수시 전형을 통해 인하대학교 연극영화학과에 입학했다. 입학 당시 김보라는 수석을 차지했으며 현재는 휴학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05년 KBS2 드라마 ‘웨딩’을 통해 데뷔한 김보라는 영화 ‘시간이탈자’, ‘내 심장을 쏴라’, ‘몬스터’와 드라마 ‘SKY캐슬’, ‘그녀의 사생활’, ‘왕은 사랑한다’등에 출연한 바 있다.

henry412@sports-g.com

이 기사의 단축 URL은 https://www.sports-g.com/6VOUY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