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첼시FC

[스포츠니어스 | 온라인 뉴스팀] 첼시와 맨체스터유나이티드의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첼시와 맨유는 19일 오전 4시 30분(한국시간) 런던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열리는 잉글랜드 FA컵 16강 경기에서 맞붙는다. 두 팀은 경기 시작 한 시간 전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첼시는 4-3-3-으로 나설 예정이다. 곤잘로 이과인과 에당 아자르, 페드로 로드리게스가 최전선에 서고 마테오 코바치치, 은골로 캉테, 조르지뉴가 중원을 담당한다. 마르코스 알론소, 다비드 루이스, 안토니오 뤼디거, 세자르 아스필리쿠에타가 백 포 라인을 구성한다. 골키퍼 장갑은 아리사발라가가 끼게 됐다.

이에 맞서는 맨유도 4-3-3으로 나섰다. 마커스 래쉬포드, 로멜로 루카쿠, 후안 마타가 최전선에 배치, 폴 포그바와 안데르 에레라, 네마냐 마티치가 중원을 담당한다. 루크 쇼, 크리스 스몰링, 빅토르 린델뢰프, 애슐리 영이 백 포 라인을 구성했다. 솔샤르 감독이 선택한 골키퍼는 세르히오 로메로였다.

위기에 몰린 마우리시오 사리 감독은 아자르와 페드로, 이과인 카드를 꺼냈다. 중원은 조르지뉴에게 맡겼다. 지난 파리생제르맹전 패배를 교훈 삼은 맨유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은 루카쿠와 마타를 선택했다. 중원을 포그바에게 맡기면서 캉테와 프랑스 더비도 이루게 됐다.

press@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