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

[스포츠니어스 | 홍성빈 인턴기자] 대구FC가 오는 25일 오픈 트레이닝을 통해 새 홈구장 포레스트아레나(가칭)를 팬, 미디어에 공개한다.

이번 오픈 트레이닝은 대구FC 팬이라면 사전신청을 통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신청은 19일(화)부터 21일(목) 자정까지며, 대구FC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에 올라온 신청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행사 당일 저녁 7시부터 경기장 입장이 가능하며 행사는 장외 이벤트 참여, 리틀빅토 하이파이브, 자체 연습경기 관람, 응원 연습, 단체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된다.

사전 신청자 중 경기장 포토존을 장식할 팬 모델도 선정한다. 최종 선정된 팬 모델은 선수들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하고, 경기장 1층 포토존에 상시 전시될 예정이다. 팬 모델 응모는 사전 신청 링크 작성 시 '팬 모델 응모' 항목에 동의하면 된다.

오는 3월 9일(토) 개장경기를 앞두고 있는 포레스트아레나는 주변 조경공사, 내부 인테리어 등 마무리 작업이 진행 중이다. 대구는 이날 참석한 팬, 미디어를 대상으로 설문조사와 불편사항 등을 모니터링해 개장을 앞둔 경기장을 전체적으로 점검할 방침이다.

개장 경기는 오는 3월 9일(토) 오후 2시 KEB하나은행 K리그1 2019 2R 제주유나이티드전이며, 3월 12일(화)에 광저우 헝다를 불러들여 팀 역사상 첫 AFC챔피언스리그(ACL) 경기를 치른다.

venantius19@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