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라웨어

[스포츠니어스ㅣ안소윤 인턴기자] 프리미엄 요가복 브랜드 '뮬라웨어'가 배우 이하늬를 모델로 선정했다.

뮬라웨어는 오늘(1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하늬와 함께한 S/S 컬렉션 화보를 공개하며 새로운 뮤즈를 알렸다. 이번 S/S 컬렉션은 슬림한 핏 요가복과 편안한 루즈핏 애슬레져, 두 가지 라인을 동시에 공개했다.

이하늬는 앞으로 뮬라웨어의 모델로서 대중들과 만나게 된다. 뮬라웨어는 자사의 신상품을 '이하늬 레깅스'라는 별칭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뮬라웨어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첫 번째 이벤트는 포털 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에 '이하늬 레깅스를 검색한 뒤 검색결과로 나타내는 제품명을 확인한 후 뮬라웨어 홈페이지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을 달아 정답을 맞추면 된다.

정답을 맞힌 고객 가운데 한 명에게는 현금 500만원, 10명에게는 이하늬가 광고에서 착용한 모델과 같은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뮬라웨어 관계자는 "뮬라웨어는 있는 그대로의 나 자신을 사랑하고, 스포츠를 통해 몸과 마음이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브랜드"이며 "이하늬의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가 뮬라웨어의 브랜드 철학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하늬 레깅스의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95thdbs@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