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박스 제공

[스포츠니어스|온라인 뉴스팀]

손흥민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와의 경기에서 후반 2분 팀의 선제골을 기록하며 팀의 3-0 승리를 도왔다. 14일 오전 5시(한국시간)에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19 UEFA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 경기에서 토트넘 홋스퍼 손흥민은 도르트문트에 후반 2분 만에 선제골을 기록, 팀의 3-0 승리에 힘을 보탰다.

앞서 손흥민은 독일 함부르크에서 데뷔 이후 ‘꿀벌 군단’ 도르트문트를 상대로 10경기 8골을 기록하며 유독 강한 모습을 보여 ‘양봉업자’라는 별명을 얻은 바, 이번 경기와 추가골 기록으로 인해 11경기 9골을 기록하며 과연 ‘양봉업자’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활약을 펼쳤다.

특히 이번 골은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와도 맞물려 초콜렛 대신 달콤한 ‘꿀맛’을 선사해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더불어 손흥민은 특유의 하트 세리머니를 선보이며 더욱 로맨틱한 결과를 얻어냈다. 이미 일부 축구 팬들은 “발렌타인데이 초콜릿만큼 달콤한 순간이었다”면서 만족한 모습을 보이기도.

하지만 단순히 팬들만 기쁨을 누린 것이 아니었다. 14일 스포츠조선의 단독 보도에 따르면 손흥민이 골을 기록하는 현장에는 배우 류준열도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류준열은 짧은 휴가를 받은 후 잉글랜드로 날아가 토트넘과 도르트문트의 경기를 관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press@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