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해피 데스데이 2 유' 스틸컷

[스포츠니어스ㅣ안소윤 인턴기자] 2월 14일 영화 '해피 데스데이 2 유'가 개봉했다.

이 작품은 타임 루프(동일한 시간이 반복되는 것)를 이용한 공포 영화 '해피 데스데이'의 속편이다. 저예산 공포 영화의 명가 불룸 하우스가 만든 2017년 개봉한 '해피 데스데이'는 당시 국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고 전 세계 흥행 수익 1위를 차지할 정도로 큰 화제를 몰았다.

영화 '해피 데스데이 2 유'는 1편보다 엔터테이닝 요소를 비교적 많이 담았으며, 영화 내용이 연결되면서도 'Happy birthday to you'를 연상시키는 재기발랄한 속편의 제목 '해피 데스데이 2 유'에서 '투 유(To you)'의 동음이의어인 '2 유'를 활용했다고 밝혔다.

여기에 더욱 업그레이드 된 캐릭터와 장르, 그리고 그 누구도 예상치 못한 스토리 라인까지 호러테이닝 요소가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이에 따라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묘한 기류를 보여주고 있는 개그우먼 박나래와 웹툰 작가 기안84의 전작 '해피 데스데이' 홍보 영상이 다시 재조명 되고 있다.

전 세계 관객들이 열광하고 있는 '해피 데스 데이'의 예고편에서 박나래와 기안 84가 완벽한 호흡을 보이며 즐거움과 유머를 선사했다. 이들은 베이비 가면을 직접 쓰고 우스꽝스러운 포즈를 취하며 기념사진을 찍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95thdbs@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