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성태

[스포츠니어스|이정원 인턴기자] 과거 ‘공부의 신’ 강성태의 반전 식스팩이 공개돼 다시 한 번 화제가 되고 있다.

강성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운동을 배워 본 적이 없다. #66일공부법 대로 운동습관 만드는 게 전부였는데. #강성태영문법 책작업 드디어 끝나서.. 이제 정식으로 배워 학생들 빡세게 운동시켜야지 #그래서pt끊었다 #그이야길이렇게길게함 #건강해야공부도잘돼 #홈트 #같이할래?”라는 문구를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뚜렷한 복근과 탄탄한 상체 근육을 자랑하는 강성태가 있었다.

강성태의 식스팩 사진에 과거 홍석천과의 뽀뽀 사진도 다시 한 번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당시 강성태가 자신의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등에 "최고의 날이었다"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홍석천은 "스카이 캐슬 가신 분들은 성태 많이 예뻐해 달라"고 말했다. 이어 홍석천이 강성태의 얼굴에 뽀뽀하자 박수홍은 "이거 추행 아니냐"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한편 ‘공신닷컴’ 대표인 강성태는 ‘수다로 통일-공동공부구역 JSA’, ‘본격연예 한밤’등 출연했고 최근에는 채널A 프로그램 <풍문으로 들었쇼>에 참여했다. 도서로는 ‘강성태 영문법 필수 편’, ‘강성태 영단어 어원 편’ 등을 펴냈다. 지난 2013년에는 제1회 대한민국 사랑받는 기업 정부포상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jungwon940701@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