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TBC 제공

[스포츠니어스|온라인 뉴스팀] 열애설에 대한 두 사람의 반응이 엇갈렸다.

14일 복수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아이콘 멤버 송윤형과 모모랜드 멤버 데이지가 열애 중이라고 전해졌다. 두 사람은 가요계 선후배로 만나 친분을 쌓다가 약 3개월 전부터 연애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힘든 연예계 활동 중에 의지가 되며 가까워진 것으로 보인다.

두 사람은 스케줄이 바빠 자주 보지 못하지만 굉장히 아끼는 사이라고. 시간이 나면 데이트를 즐기는 등 보통 연인들과 다를 바 없다는 것이 주변인들의 이야기다. 특히 굉장히 잘 어울리는 예쁜 커플이라는 이야기 또한 들린다.

이로 인해 두 사람의 소속사는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쳤다. 하지만 여기서 엇갈렸다. 먼저 모모랜드 소속사가 공식적으로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모모랜드의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본사 소속 아티스트 데이지양과 그룹 아이콘의 송윤형 군의 열애설이 불거졌다”면서 “본인 확인 결과 최근 3개월 전부터 호감을 갖고 만났던 것으로 확인됐다”라고 밝혔다.

하지만 아이콘 송윤형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이를 부인했다. 소속사 측은 "몇 번 호감을 가지고 만났지만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라고 주장했다. 두 소속사의 공식 입장이 완전히 다른 상황이라 두 사람의 열애설은 조금 더 정리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아이콘 멤버 송윤형은 팀 내에서 서브 보컬을 맡고 있는 인물이다. 그는 준수한 외모로 2016년 화장품 모델을 맡는 등 훈훈함을 자아내는 인물이기도 하다. 데이지는 모모랜드 멤버로 팀의 메인 래퍼이자 댄서로 활약하고 있다. 랩과 춤에서는 압도적인 실력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press@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