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송윤형과 모모랜드 데이지, 연애가 조심스러운 이유는?

ⓒ JTBC 제공


[스포츠니어스|온라인 뉴스팀] 아이콘 송윤형과 모모랜드 데이지가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14일 복수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아이콘 멤버 송윤형과 모모랜드 멤버 데이지가 열애 중이라고 전해졌다. 두 사람은 가요계 선후배로 만나 친분을 쌓다가 약 3개월 전부터 연애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힘든 연예계 활동 중에 의지가 되며 가까워진 것으로 보인다.

두 사람은 스케줄이 바빠 자주 보지 못하지만 굉장히 아끼는 사이라고. 시간이 나면 데이트를 즐기는 등 보통 연인들과 다를 바 없다는 것이 주변인들의 이야기다. 특히 굉장히 잘 어울리는 예쁜 커플이라는 이야기 또한 들린다.

하지만 조심스러운 것도 있다. 아이돌 스타 간의 열애기 때문에 민감한 부분이 될 수 있다. 그래서 두 사람은 연애 중에도 굉장히 조심스럽게 행동하고 있다고 전해졌다.

아이콘 멤버 송윤형은 팀 내에서 서브 보컬을 맡고 있는 인물이다. 그는 준수한 외모로 2016년 화장품 모델을 맡는 등 훈훈함을 자아내는 인물이기도 하다. 데이지는 모모랜드 멤버로 팀의 메인 래퍼이자 댄서로 활약하고 있다. 랩과 춤에서는 압도적인 실력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press@sports-g.com

이 기사의 단축 URL은 https://www.sports-g.com/khoSG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