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에 위치한 맛있는 녀석들 철판코스요리 맛집, 실제 후기는?

ⓒ 코미디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처



[스포츠니어스 | 온라인 뉴스팀] ‘맛있는 녀석들’에 등장한 철판 코스요리 전문점이 화제다.

8일 방송된 ‘맛있는 녀석들’에서 멤버들은 철판 코스요리를 맛봤다. 이들이 방문한 철판 코스요리 전문점은 시간 당 한 팀씩만 입장할 수 있도록 100% 예약제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그만큼 개인적인 공간에서 맛있는 철판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버터의 풍미가 강해 특유의 향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으로 꼽히는 맛집이다.

메뉴는 코스요리 단 한가지 뿐이며 달팽이 수프부터 아스파라거스, 컬리플라워, 가지, 전복, 바닷가재, 샥스핀, 메로, 특왕새우, 관자, 안심스테이크, 자연송이, 푸아그라, 아귀간, 볶음밥, 후식메뉴까지 총 23가지의 고급 요리를 차례로 맛볼 수 있다. 이 철판 코스요리 전문점은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에 위치한 ‘페삭’으로 알려졌다.

한편 해당 전문점을 찾은 실제 고객들은 “부모님 모시고 오기에 딱이다”, “인기는 많은데 그만큼 예약이 어려워 아쉽다. 맛은 훌륭하다”, “음식에 버터를 많이 사용해 사람에 따라 좀 느끼할 수도 있다”며 솔직한 반응을 보였다.

press@sports-g.com

이 기사의 단축 URL은 https://www.sports-g.com/Iijet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