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lickr

[스포츠니어스 | 온라인 뉴스팀] 플레이스테이션 4가 파격 할인에 들어갔다.

24일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24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11일간 플레이스테이션 4(플스4)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TB 용량의 플스4 프로 모델은 원가 49만 8천원에서 15만원 할인된 34만 8000원에 판매되며 일반 모델은 24만 8000원까지 할인된다. VR 올인원팩도 정가보다 15만원 낮은 29만 8000원에 판매된다.

플스4 특가판매의 혜택을 받아 새 콘솔 유저가 급증한 가운데 플스4에서 반드시 해봐야 할 게임을 궁금해하는 네티즌들도 늘어나고 있다. 플스4롤 샀다면 오직 플레이스테이션에만 제공되는 독점작을 구매하는 것이 먼저다. 게임 매니아라면 반드시 해봐야 할 수작으로 꼽히는 라스트 오브 어스, 북유럽 신화를 배경으로 해 스케일이 남다른 갓 오브 워, 최고의 트레져 게임 시리즈로 꼽히는 언차티드·톰레이더 등 플레이스테이션 독점작을 먼저 접해야 구매한 보람을 느끼기에도 용이하다.

이 밖에도 방대하고 탄탄한 스토리와 영화 같은 그래픽을 자랑하는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플스2 판을 플스4 용으로 리메이크한 완다와 거상, 오픈월드 액션 RPG 호라이즌 제로 던 등 게임성과 그래픽 모두 수작으로 꼽히는 독점작들이 즐비하다. 플스4를 처음 샀다면 평가 좋은 독점작을 위주로 접근해보는 것을 권한다.

press@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