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FC 아시안컵 페이스북

[스포츠니어스 | 온라인 뉴스팀] 아시안컵 8강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2019 AFC 아시안컵 8강 경기는 오는 24일(한국시각)일부터 이틀 동안 열린다. 첫 경기는 베트남과 일본의 조별리그 1차전 경기로 24일 오후 10시에 예정되어 있다. 베트남과 일본의 경기는 JTBC와 JTBC3 FOX Sports에서 동시 생중계된다.

이어서 새벽 1시에는 중국과 이란의 8강 경기가 열린다. 이란의 케이로스 감독은 경기 전 "단순하게 생각하고 즐기면서 해주길 바란다"며 선수들을 독려하기도 했다. 이 경기는 JTBC3 FOX Sports를 통해서 시청할 수 있다.

25일에는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 대표팀과 카타르가 8강전을 치른다. 이는 오후 10시에 예정되어있어 JTBC 인기 드라마 ‘SKY 캐슬’의 결방이 확정됐다. 이 경기도 JTBC와 JTBC3 FOX Sports에서 동시 생중계된다.

이어서 새벽 1시에는 아랍에미리트(UAE)와 호주가 8강전 마지막 경기를 치른다. 개최국 아랍에미리트가 '사커루' 호주까지 넘는 이변을 연출할지 기대를 모은다. JTBC3 FOX Sports를 통해서 아랍에미리트와 호주의 경기를 볼 수 있다.

인터넷 중계는 네이버 스포츠, 다음 스포츠, 아프리카 TV를 포함해 POOQ, 곰TV, 옥수수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

press@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