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니어스 | 온라인 뉴스팀] 배우 김동희가 딸을 공개해 화제인 가운데 김동희 가족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지난 16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아빠본색’에 출연한 김동희는 딸과 함께 생일 파티를 연 김창열의 집을 방문했다. 한민관, 손헌수, 안일권 등 여러 연예인 친구들이 김동희 부녀와 함께 했다.

김동희의 딸을 처음 본 손헌수는 화들짝 놀라며 “형 딸이었냐. 너무 예뻐서 아역배우인 줄 알았다”고 말했다.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주영훈 역시 “진짜 예쁘다”며 김동희 딸의 미모를 칭찬했다.

김동희는 배우 김혜수의 친동생이다. 지난 2006년 헤리티지 뮤직비디오 '스타라이트'로 데뷔해 배우로 활동했다. 이후 MBC 드라마 '선덕여왕' '파스타' '계백' SBS plus '이글이글', KBS 2TV 예능 '천하무적 토요일', 영화 '퍼펙트 게임' 등에 출연하면서 이름을 알렸다.

하지만 지난 2011년 종영한 MBC 드라마 '계백'을 이후로 방송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김동희의 형이자 김혜수의 남동생인 김동현 역시 배우로 활약 중이다. 그는 드라마 '맹가네 전성시대', '미워도 좋아', '로드넘버원' 등 각종 드라마와 영화에 감초 조연으로 출연하며 인기를 끌었다.

press@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