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FC

[스포츠니어스 | 임형철 기자] 수원FC가 2019시즌 대학생운영단 ‘호베네스’ 11기를 모집한다.

올해로 11기째를 맞이하는 수원FC 대학생운영단 ‘호베네스(Jóvenes)’는 스페인어로 청년들이라는 의미로 프로스포츠구단에 관심을 가진 대학생들에게 실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2011년 처음으로 시작하여 횟수로는 8년 기수로는 11기로 배출된 인원만 약 200명으로 수원FC 대학생운영단 출신은 현재 다양한 스포츠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이번에 모집하는 수원FC 대학생운영단 11기 ‘호베네스’는 K리그에 관심있고 열정이 넘치는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수원 지역 소재 대학교와 수원에 거주하고 있는 대학생에게는 선발 시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모집은 1월 11일부터 1월 22일까지이며 해당 기간에 수원FC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신청양식을 다운로드 후 이메일(suwonfc2003@naver.com)을 통해 접수하며 서류 심사와 면접 후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선발된 11기 호베네스는 2019시즌 수원FC의 K리그 2 홈경기 활동은 물론 주니어리그, 마케팅, 지역밀착 활동을 비롯한 구단의 각종 행사 업무에 투입되어 축구 산업 현장의 풍부한 실무 경험을 경험하게 된다. 특히, 호베네스 간의 워크숍 등으로 대학 생활에 잊지 못할 대외활동 기회와 홈경기 출입 AD카드, 구단 동·하계 단체복, 수료증을 받게 될 것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김종우 대리는 “수원FC 대학생운영단 호베네스는 전통을 가지고 있는 대학생 대외활동으로 프로스포츠구단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실무 경험을 조금이라도 느낄 좋은 기회로 지역의 많은 인재가 지원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수원FC 대학생운영단 11기 호베네스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031-548-2805)으로 문의하면 된다.

stron1934@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