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소희 SNS

[스포츠니어스 | 온라인 뉴스팀] '인생술집'에 윤소희가 출연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그의 흰색 시스루 드레스가 눈길을 끌었다.

10일 방송된 tvN 예능 '인생술집'에서는 송재림과 장동민이 각각 '여사친(여자 사람 친구)' 윤소희와 신아영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송재림은 윤소희의 배우 활동을 반대했던 이유를 설명했다. 송재림은 "과학고 조기졸업에 카이스트까지 간 친구가 좋은 미래를 포기하고 힘든 일을 선택한 것 같아 걱정스러운 마음이었다"라고 털어놨다.

윤소희는 그녀의 어머니가 김태희의 드라마를 보여주며 "저렇게 예쁘고 똑똑한 사람도 있는데 넌 공부라도 잘해야 연예인을 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윤소희는 "그때가 초등학생 때였는데 그 말에 충격을 받아 공부를 정말 열심히 했다"라며 카이스트에 진학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한편 그녀의 남다른 학벌과 외모가 주목을 받은 가운데 윤소희가 SNS에 올린 사진이 화제로 떠올랐다.

윤소희는 지난 10월 4일 흰색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거울에 비친 자신의 사진을 찍었다. 당시 윤소희는 '탐나는 크루즈' 촬영을 진행하고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학벌과 외모, 그리고 연기실력까지 모두 갖춘 그녀가 매혹적인 스타로 떠오를지 주목된다.

press@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