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키르기스스탄 0시 45분 중계, ‘SKY캐슬(스카이캐슬)’ 결방 여부는?

ⓒ AFC 아시안컵 공식 페이스북



[스포츠니어스 | 온라인 뉴스팀] 한국과 키르기스스탄의 중계가 0시 45분에 시작된다.

한국과 키르기스스탄은 오는 12일 오전 1시 아랍에미리트(UAE) 알 아인의 하자 빈 자예드 스타디움에서 2019 AFC 아시안컵 조별리그 C조 2차전 경기를 펼친다. 두 팀의 중계는 1시 킥오프에 앞서 0시 45분 JTBC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이와 동시에 시간이 겹칠 우려가 있는 드라마 ‘SKY 캐슬’의 결방 여부가 화제가 되기도 했다.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은 매주 금·토 11시에 방송된다. ‘2019 AFC 아시안컵 프리뷰쇼’가 0시 20분부터 방송되기 때문에 드라마가 결방하는 것 아니냐는 논란이 일었다.

하지만 드라마 ‘SKY 캐슬’ 15~16회는 11일 오후 11시에 정상 방송되는 것으로 전해졌다. 아시안컵 프리뷰와 중계 방송이 드라마 ‘SKY 캐슬’ 방송 후에도 편성 여유가 있기 때문에 결방 없이 진행이 가능했다. JTBC 시청자들은 드라마 ‘SKY 캐슬’을 즐긴 뒤 ‘아시안컵 프리뷰쇼’와 한국 키르기스스탄 중계 방송을 연이어 시청할 수 있다.

press@sports-g.com

이 기사의 단축 URL은 https://www.sports-g.com/QX0hr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