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보라가 공유한 겨울철 의류 관리 팁 다시보니… “특별한 섬유유연제가 핵심”

ⓒ 임보라 SNS


[스포츠니어스 | 온라인 뉴스팀] 래퍼 스윙스의 여자친구로 알려진 임보라가 겨울철 의류 관리팁을 공개했다.

임보라는 최근 본인이 진행하고 있는 FashionN ‘팔로우미10’에서 자신만의 옷장 정리 꿀팁을 소개했다.

임보라는 주로 야자, 올리브 등 식물성 원료를 발효해 만들어진 르주르의 소프트 일반 액체세제와 소프트 일반 섬유유연제로 강한 세척력과 헹굼성을 극대화하는 것을 선호한다.

소프트 일반 섬유유연제는 적은 양으로도 강한 섬유유연성을 발휘하는 고농축 섬유유연제로 세탁 후 의류에 남는 잔여물과 중금속을 제거해준다. 또한 겨울철 의류의 정전기 방지에도 효과적이다.

섬유로 인한 피부자극에 도움을 줄 수 있는 EGF 첨가와 알러지 유발 물질 26가지가 배제돼 조향된 르주르만의 부드러운 향인 프레시 가든 향이 사용된다. 또 USDA 오가닉 인증을 받은 병풀, 겐티아나, 갈근 추출물 등이 첨가됐으며 원적외선 나노필터가 적용된 정제수, 허브발효 EM이 사용돼 더욱 강한 섬유유연성을 발휘하는 것도 주목할 만하다.

소프트 일반 액체세제는 발효와 숙성을 통해 올리브, 야자 등 식물성 원료가 첨가되었고 여기에 르주르만의 특별한 공법이 더해져 강한 세척력을 보인다.

특히 섬유의 변형과 손상 방지를 도와주는 중성 세제로 피부과 테스트가 완료되었으며 알러지 유발 물질 26가지가 배제돼 조향된 르주르만의 프레시 가든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고농축 프리미엄 세제다.

임보라의 겨울철 의류 관리 팁을 통해 옷 관리가 힘든 겨울철 고민을 말끔히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press@sports-g.com

이 기사의 단축 URL은 https://www.sports-g.com/GZ2PB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