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트넘 공식 페이스북

[스포츠니어스|온라인 뉴스팀] 손흥민이 본머스전 팬 MOM에서도 2위를 달리고 있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이끄는 토트넘 홋스퍼는 27일 오전 0시(한국시간) 영국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8/19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9라운드 홈경기에서 AFC본머스를 상대로 5-0 대승을 거두며 기분 좋게 승점 3점을 획득했다.

전반 33분 손흥민은 박스 정면에서 침착하게 오른발 슈팅을 날리면서 팀의 두 번째 골을 성공시켰다. 이어 후반 25분에는 모우라의 슛이 골키퍼 맞고 자신 앞에 떨어지자 이를 마무리하며 토트넘의 다섯 번째 골을 성공시키며 두 골을 넣었다. 이후 그는 후반 42분 요렌테와 교체됐다.

이후 해외 현지 언론과 팬들 사이에서는 두 골을 기록한 손흥민을 향한 칭찬이 쏟아졌다. 스카이 스포츠는 손흥민에게 양 팀 최고 평점인 8을 줬고 통계 사이트인 후스코어드닷컴은 8.7점을 매겼다. 여기서는 에릭센과 케인이 9점으로 비교적 더 높았다.

현재 토트넘 공식 트위터를 통해 진행되고 있는 본머스전 MOM 투표에서도 손흥민은 2위를 차지하고 있다. 5시 45분 기준으로 22,200표 가량이 투표됐고 손흥민은 40%의 지지율을 차지하며 2위를 기록하고 있다. 1위는 이날 3도움을 올리며 맹활약한 카일 워커-피터스다.

press@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