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도연 SNS

[스포츠니어스 | 온라인 뉴스팀] 성탄절을 하루 앞두고 다양한 연예인들이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하고 있다.

개그우먼 장도연24일 장도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메리 크리스마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장도연은 산타 복장을 입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하는 모습이다.

특히 남다른 기럭지와 늘씬한 각선미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장도연은 tvN '아찔한 사돈연습', 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 중이다.

최근 컴백한 티아라 출신 가수 지연도 팬들을 향한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했다. 지연은 오늘(24일) 자신의 SNS를 통해 “Merry Christmas”(메리 크리스마스)라며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연은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함께 물오른 비주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22일 디지털 싱글 ‘One day’(원 데이)로 컴백하며 본격적으로 홀로서기에 나선 지연은, 포근한 겨울 감성을 전하며 대중의 관심도 받고 있다.

배우 송일국도 아들 민국이의 크리스마스 캐롤을 공개했다. 24일 오전 송일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메리크리스마스~^^ (5살 때 유치원에서 민국이. 영상보내주신 산딸기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민국이의 캐롤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5살의 민국이가 산타 모자를 쓰고 오밀조밀한 입으로 캐롤을 부르는 모습이 포착돼 있다. 민국이는 동요 캐롤의 인트로의 산타 성대모사까지 완벽하게 해내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press@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