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부시게’ 감독, 이전 연출작 살펴보니…’화려하네’


ⓒ 티저 영상 캡처

[스포츠니어스 | 온라인 뉴스팀] JTBC 새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가 1차 티저 4종을 공개했다.

내년 2월부터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후속으로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연출 김석윤, 극본 이남규·김수진, 제작 드라마하우스)가 24일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4개의 티저 영상에는 바다를 배경으로 각각 주연을 맡은 김혜자, 한지민, 남주혁, 손호준이 출연해 극중 배역을 연기하는 모습이 담겼다.

‘눈이 부시게’는 주어진 시간을 다 써보지도 못하고 잃어버린 여자와 누구보다 찬란한 순간을 스스로 내던지고 무기력한 삶을 사는 남자, 같은 시간 속에 있지만 서로 다른 시간을 살아가는 두 남녀의 시간 이탈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한편 눈이 부시게의 연출을 맡은 김석윤 감독은 2003년 ‘달려라 울엄마’를 시작으로 ‘올드미스 다이어리’, ‘청담동 살아요’ 등의 히트작을 보유해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2011년부터 ‘조선명탐정 시리즈’의 연출을 맡는 등 드라마와 영화 모두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

김석윤 감독과 함께 ‘조선명탐정 시리즈’를 이끌던 이남규, 김수진 작가도 ‘눈이 부시게’에서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press@sports-g.com

이 기사의 단축 URL은 https://www.sports-g.com/x3h6t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