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모델 정유나, 이런 여자친구의 산타 선물 어때요?

ⓒ 에반크리스 제공


[스포츠니어스 | 온라인 뉴스팀] ‘내 친구 소개팅’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브랜드마케터 겸 모델 정유나가 섹시 산타 남자친구 선물 화보를 공개했다.

정유나는 의류브랜드 에반크리스와 컨텐츠 브랜딩 임팩트크루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진행한 섹시산타 남자친구선물 프로젝트 화보를 통해 청순한 섹시매력을 뽐냈다.

ⓒ 에반크리스 제공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정유나는 에반크리스 제품과 섹시산타 의상을 매치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평소 그녀의 섹시한 매력과 청순하면서도 도시적인 비주얼이 섹시 산타 의상과 맞물려 색다른 매력을 자아낸다.

ⓒ 에반크리스 제공

이번 에반크리스 섹시 산타 남자친구선물 프로젝트를 진행한 한 관계자는 “정유나씨의 매력이 우리 브랜드가 지향하는 컨셉과 잘 맞아 좋은 프로젝트로 진행되어 기쁘다”면서 향후에 진행될 추가 이벤트와 정유나씨 활동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 에반크리스 제공

한편, 정유나는 22살의 어린나이로 7만여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파워인플루언서로 브랜드마케터, 온라인마케터, 강의, 모델등 여러 방면에서 활동하며 연매출 6천만원을 올리며 이슈를 모으고 있다. 향후에도 다양한 모습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press@sports-g.com

이 기사의 단축 URL은 https://www.sports-g.com/UfMjy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