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정남 나이, 알고보니 김희철-박해진과 동갑


배정남
ⓒ배정남 SNS

[스포츠니어스 | 온라인 뉴스팀] ‘미운 우리 새끼’가 5주 연속 20%의 시청률을 돌파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나 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는 시청률 22.7%, 최고 시청률 24.6%로 전주 대비 0.3%P, 1.1%P 상승세를 보이며 주간 예능 1위를 기록했다.

특히나 배정남이 고향 부산을 찾아 20년 우정의 절친을 만나 회포를 푸는 장면이 화제였다. 배정남은 고등학교 3학년 때 1등으로 취업을 나간 사연과 나이 19세 때 공장에서 힘들게 생활비를 벌었던 과거를 고백했다.

이런 가운데 배정남의 나이도 화제다. 배정남은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세다. ‘슈퍼주니어’ 김희철을 비롯해 배우 박해진과 정경호 등과 동갑이다. 가수 테이와 배우 온주완 역시 배정남과 동갑내기 스타다. ‘하하의 아내’ 별과 코미디언 김경진 역시 배정남과 동갑이다.

스포츠스타 중에는 롯데자이언츠 소속의 이병규를 비롯해 최준석 등이 배정남과 같은 나이다. 해외 스타 중에는 야야 투레와 바카리 사냐, 로빈 판 페르시 등이 배정남과 같은 1983년생이다. 배정남은 2009년 SBS ‘드림’으로 연기자로 데뷔했다.

press@sports-g.com

이 기사의 단축 URL은 https://www.sports-g.com/TrYhn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