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OAD FC

[스포츠니어스 | 온라인 뉴스팀] 김재훈(29, 팀 코리아MMA)이 2019년 케이지에 오를 계획을 전하며 자신을 도발했던 배우 금광산(42)과의 대결을 환영했다.

김재훈은 “결정된 건 아직 없지만 나를 도발했던 금광산씨가 ROAD FC와 선수 계약을 했기 때문에 언제든 대결이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금광산 배우님과의 대결이라면 환영한다. 몸 좋다고 펀치 잘 치는 거 아니더라”라고 말했다.

김재훈은 이어 “난 신경도 안 쓰고 있다. 경기를 보는 것과 하는 것이 얼마나 다른지 확실히 알려주겠다. ‘금광산 배우님과 싸우게 된다면 얼마나 팬들이 재밌어할까’라고 생각하고, 상상만 해도 좋다. 대회사의 연락을 기다리겠다. 언제든 도전을 받아줄 테니 금광산 배우님 후회 없는 싸움합시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김재훈은 지난 4월, 배우 금광산으로부터 갑작스런 도전장을 받았다. 금광산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김재훈을 향해 “내 실력이면 도전해 볼 만하다. 3개월만 준비하면 1라운드에 순삭시키겠다. 나는 준비하고 있겠다. 언제든 연락을 달라”고 도발했다. 도발 후 금광산은 ROAD FC와 정식 선수 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금광산이 도발하자 김재훈도 가만히 있지 않았다. 김재훈은 “평소 팬이었는데, 영광이다. 대회사에서 기회를 만들어 주시면 한 번 붙어봐 드리겠다. 하지만 격투기는 헬스랑 다르다”며 자신감을 보인 바 있다.

당시만 해도 당장 붙을 것 같았지만, 김재훈과 금광산의 경기는 올해 결국 성사되지 않았다. 그러나 김재훈이 다시 금광산을 언급하며 2019년에 대결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press@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