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 이병헌 동생 이은희 누구?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이병헌 동생 이은희 이지안
ⓒ TV조선 '연애의 맛' 캡쳐



[스포츠니어스 | 임유진 기자] ‘연애의 맛’에 배우 이병헌의 동생 방송인 이지안(이은희)이 등장해 화제다.

지난 6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에서는 이병헌의 동생 이지안이 이필모와 서수연의 앞에 나타났다.

이날 서수연은 “내가 아는 언니가 오빠 보고 싶어한다”며 이필모와 함께 밤길을 달렸고, 정동진의 한 펜션에 도착했다. 서수연이 말한 ‘아는언니’는 뜻밖에도 이병헌의 동생인 이지안이었다. 이지안은 현재 정동진에서 펜션을 운영하고 있었다.

이지안은 1977년 생으로 어린시절부터 CF모델 활동을 했다. 1996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입상해 대중에게 이름과 얼굴을 알렸다. 이 시기부터 잠시 모델로 활약했으며 1년 후 1997년 뮤지컬 배우 데뷔에 이어 같은 해 연극배우로 활동, 이후로는 주로 방송 MC로 활약했다.

이지안의 본명은 이은희로 2017년에 개명했다. 평범한 회사원과 결혼했으나 2016년 결혼 4년 만에 이혼하는 아픔을 겪기도 했다.

이은희는 지금도 미스코리아 친목단체 모임인 ‘녹원회’ 일원으로 각종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유기 동물 입양에 관한 인식을 확신시키는 데 기여하고 있다.

press@sports-g.com

이 기사의 단축 URL은 https://www.sports-g.com/s9b9I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