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엔터테인먼트

[스포츠니어스 | 최수경 기자] DJ DOC 멤버 정재용의 신부가 된 이선아의 소속팀 걸그룹 아이시어가 이선아 탈퇴 후 신곡인 ‘내가 없냐’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30일 아이시어의 소속사 담엔터테인먼트 측은 아이시어 네 명의 멤버 나윤, 효경, 유민, 반디가 등장하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들의 노래는 이미 발매된 상태로 음원이 먼저 나오고 티저(맛보기) 이미지가 나중에 나오는 이색적인 전략을 택했다.

소속사 측은 “1일 결혼한 이선아 없이 나오는 앨범이다. 멤버 간 불화, 개인사정, 걸그룹이 적성이 맞지 않는다는 이유로 여러 멤버들이 중도하차했고 지금 원년 멤버는 나윤, 효경이 남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잦은 멤버 교체로 힘든 일도 많았지만 포기하지 않고 나온 앨범이니 만큼 활동을 열심히 해서 꿈을 향해 조금씩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멤버들 역시 “작은 신생회사의 인지도 없는 걸그룹이지만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한다면 언젠가는 좋은 날이 올 거라고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아이시어 출신 이선아는 정재용과 지난 1일 오후 6시30분 서울 강남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2016년 데뷔한 아이시어는 ‘타임 밤(Time Bomb)’ ‘새드 힐(Sad Heel)’ 등의 노래로 활동했다.

press@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