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찬성, UFC 중계 어디서 보나? 스포츠티 나우!


정찬성 로드리게스
ⓒUFC 제공

[스포츠니어스 | 최수경 기자] ‘코리안 좀비’ 정찬성(31)이 21개월 만에 돌아왔다. 페더급 톱랭커 중 하나 프랭키 에드가의 부상으로 경기의 무게감은 다소 떨어졌지만 한국을 대표하는 파이터의 경기라는 점만으로도 큰 주목을 끈다.

정찬성은 11일(한국시간)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 펩시 센터에서 UFC 파이트 나이트(FIGHT NIGHT) 139 메인이벤트 페더급 매치에서 야이르 로드리게스(멕시코)와 맞대결을 벌인다.

대회 2주를 앞두고 원래 상대였던 에드가가 UFC에 부상으로 출전할 수 없다고 통보하면서 상황이 급변했다. UFC는 대체 선수로 야이르 로드리게스(26, 멕시코)를 결정했다. 로드리게스는 페더급 15위로 정찬성보다 5계단이나 낮다.

UFC 대회는 통상 언더카드와 메인카드로 나눠 진행된다. 이날도 언더카드 경기는 오전 8시 30분부터 이미 시작했다. 그러나 메인카드 경기는 한참 뒤에나 시작할 전망이다. SPOTV는 오는 11일 오전 8시30분부터 UFC 파이트 나이트 언더 카드를 생중계하고 있다.

정찬성이 출전하는 메인카드는 11일 낮 12시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되는 중이다. 메인이벤트는 정오부터 시작된다. 메인 카드 5경기 중에서도 정찬성과 로드리게스의 경기는 마지막에 치러진다.

앞선 경기들 시간에 따라 변동이 클 수 있지만 오후 2시를 훌쩍 넘겨야 정찬성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 하지만 ‘스포티비 나우’는 보통 지상파, 케이블 채널과 달리 유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유료 채널을 시청을 신청하지 않으면 볼 수 있는 방법은 없다.

press@sports-g.com

이 기사의 단축 URL은 https://www.sports-g.com/UYums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