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맨유-유벤투스 선발 공개, 포그바-호날두 격돌

ⓒ 유벤투스



[스포츠니어스 | 임유진 기자] UEFA 챔피언스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유벤투스의 두 번째 대결 선발 명단이 발표됐다.

8일(이하 한국 시각) 이탈리아 토리노의 알리안츠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8-2019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H조) 4차전 유벤투스-맨유 경기를 앞두고 포그바와 호날두가 친정팀 더비를 치를 예정이다.

홈 팀 유벤투스는 4-3-3으로 나섰다. 후안 콰드라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파울로 디발라가 공격을 맡는다. 벤탄쿠르, 피아니치, 케디라가 허리를 담당했고 알렉스 산드로, 보누치, 키엘리니, 데 실리오가 백 포를 구성했다. 슈체츠니가 유벤투스 골문을 지킨다.

이에 맞서는 맨유는 4-3-3으로 나선다. 제시 린가드, 알렉시스 산체스, 앤서니 마샬이 최전방에 배치됐다. 안데르 에레라, 폴 포그바, 네마냐 마티치가 허리를 담당한다. 루크 쇼, 빅토르 린델로프, 크리스 스몰링, 애슐리 영이 백 포 라인을 구성했다. 골키퍼 장갑은 데 헤아가 꼈다.

한편 이 경기는 포그바와 호날두가 ‘친정팀 더비’를 치르면서 관심이 쏠리고 있다. 현재 발렌시아가 영보이스를 앞서는 가운데 발렌시아가 우위를 지키고 맨유는 패배하게 된다면 H조 3위로 내려앉게 된다.

ⓒ 유벤투스 공식 페이스북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식 페이스북

press@sports-g.com

이 기사의 단축 URL은 https://www.sports-g.com/Ux5rO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