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은성 결혼 앞두고 웨딩화보 공개, ‘훈남훈녀네’

채은성
ⓒ라망 스튜디오



[스포츠니어스 | 최수경 기자] LG트윈스 채은성이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채은성과 비연예인 예비신부의 결혼준비를 총괄하고 있는 아이웨딩 측은 7일 “두 사람은 오는 12월 8일 오후 서울의 한 모처에서 결혼식을 치를 예정이다”고 밝혔다.

웨딩화보 속 채은성은 네이비 컬러의 턱시도와 보타이를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단정한 스타일을 선보였으며, 예비신부는 비즈장식이 가미된 머메이드 라인의 드레스를 입고 단아한 매력을 자아냈다.

채은성은 “2009년 신고선수로 입단 후 지인의 소개로 예비신부와 만남을 가지게 되었다. 프로 입단 후 현역으로 군대를 가게 되어 제대하고 야구를 그만둘 수도 있었던 힘든 시기가 있었지만 내가 계속해서 야구를 할 수 있게 예비신부가 옆에서 큰 힘이 되어주었고 그 때부터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며 결혼 계기를 밝혔다.

이어 “오랜 기간 연애 끝에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 앞으로 같이 보낼 하루하루가 너무 행복할 것 같아 기다려진다. 힘들 때나 기쁠 때 항상 내 옆을 지켜준 좋은 사람을 만나 결혼하게 되어 행운이고 앞으로도 서로 힘이 되어주며 행복하고 즐겁게 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채은성 커플은 호주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후 위례신도시에 신접살림을 차릴 계획이다.

press@sports-g.com

이 기사의 단축 URL은 https://www.sports-g.com/NLw0i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