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화면 캡처

[스포츠니어스 | 최수경 기자] 한고은-신영수 부부가 훈훈한 모습을 보여줬다. 2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동상이몽2)'에서는 한고은-신영수 부부는 특별한 외출에 나섰다.

한고은 시어머니의 생신을 맞아 레스토랑에서 식사자리를 준비했다. 한고은은 시부모에게 함께 여행을 제안했다. 또 한고은은 시어머니를 위해 서프라이즈 선물을 준비했다.

케이크 2개를 준비한 한고은은 "두 배로 사랑한다"며 시어머니를 감동하게 했다. 케이크는 한고은과 신영수는 당근과 쑥 케이크를 직접 만들었다.

이런 가운데 자신의 다이어트 레시피를 공개하며 건강 정보를 전한 한고은의 나이도 화제다. 한고은은 1975년생으로 올해 나이 44세다. 홈쇼핑 MD인 남편보다 네 살이나 많지만 동안 외모와 몸매로 여전히 건강함을 유지하고 있다.

한고은과 동갑내기 연예인도 많다. 개그맨 이수근도 1975년생이고 개그우먼 김숙 역시 한고은과 동갑이다. 이들도 시청자들에게 건강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배우 이선균 또한 한고은과 동갑내기 스타다.

‘응답하라 시리즈’를 통해 많은 사랑을 많은 배우 라미란도 한고은과 동갑이다. 안젤리나 졸리, 하리수 역시 1975년에 태어났다. 아르헨티나의 축구스탄 후안 베론과 일본 골키퍼 가와구치 요시카스 또한 1975년생이다.

press@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