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아나운서-우왁굳, 결혼설 발생 과정 살펴보니


ⓒ 김수현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스포츠니어스|백창준 기자] SPOTV 게임즈 소속 김수현 아나운서와 게임 스트리머 ‘우왁굳’이 결혼했다는 의혹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우왁굳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계정을 통해 “업로드가 없었던 이유는 결혼 때문입니다”라면서 “빠른 업로드와 관련 소식으로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여기에 김수현 아나운서가 의혹의 중심에 선 것은 SNS 때문이었다.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며 ‘#오영택(우왁굳 본명) #김수연 아나운서(김수현의 오타)’라는 해시태그를 달았다는 사실이 알려져 결혼의 당사자가 두 사람이라는 의혹이 제기됐다.

우왁굳은 유튜브, 트위치TV 등 SNS 채널에서 시청자와 소통하며 활동하는 게임스트리머다. 독특한 게임 콘텐츠와 화려한 언변으로 네티즌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김수현 아나운서는 SPOTV 게임즈에서 활동하는 아나운서로 지난 아시안게임 때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중계에 나서 주목받은 바 있다.

두 사람은 결혼설과 관련해 공식 입장을 내놓지는 않다가 스포티비게임즈를 통해 김수현 아나운서와 우왁굳은 13일 서울에서 가족과 지인들의 축하를 받으며 결혼했다고 발표했다.

press@sports-g.com

이 기사의 단축 URL은 https://www.sports-g.com/0iyy5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