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룸 줄거리, 인물관계도 속 네 명이 핵심?

ⓒ tvN 제공



[스포츠니어스|백창준 기자] 지난 6일 첫 방송된 tvN ‘나인룸’이 줄거리와 인물관계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극중 변호사 을지해이(김희선)와 사형수 장화사(김해숙)는 몸이 뒤바뀐다. 김해숙은 김희선의 몸으로 복수를 계획하게 되고 김희선은 이를 막고 몸을 되찾기 위해 갈등을 빚일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김희선의 현 애인 기유진(김영광)은 장화사의 옛 연인 기산의 숙부 관계에 있어 과거 관계에 무언가 있음을 암시하고 있다.

tvN ‘나인룸’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인물 관계도에는 김희선과 김해숙, 김영광, 오대환을 중심으로 짜여져 있다. 이는 곧 이 네 명의 인물이 극에서 핵심 역할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보인다. 원작 자체가 없기 때문에 ‘나인룸’의 줄거리는 극이 진행되는 동안 파악할 수 있다. 하지만 운명이 바뀐 사람들의 복수극이라는 설정 자체가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 tvN 제공

한편 희대의 악녀 사형수 장화사(김해숙 분)와 운명이 바뀐 변호사 을지해이(김희선 분), 그리고 운명의 열쇠를 쥔 남자 기유진(김영광 분)의 인생리셋 복수극 tvN ‘나인룸’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press@sports-g.com

이 기사의 단축 URL은 https://www.sports-g.com/BfVoV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