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스포츠니어스 | 임유진 기자]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워너원이 '2018 MGA(MBC플러스 X 지니뮤직 어워드) 출연을 확정했다.

2018 MGA 측은 9일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워너원이 11월 6일에 열리는 시상식 참석을 확정했다"라고 밝혔다.

현재 K-POP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세 그룹이 '2018 MGA'에서도 나란히 대상 후보에 올랐다. 이들은 팬들을 위해 최고의 무대를 준비 중이다.

지난 1일 지니뮤직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2018 MGA' 경쟁 부문별 후보 라인업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총 4개의 대상('올해의 가수', '올해의 노래', '올해의 베스트 셀링 아티스트', '올해의 디지털 앨범') 부문, 워너원('올해의 가수', '올해의 노래', '올해의 디지털 앨범')과 트와이스('올해의 가수', '올해의 노래', '올해의 베스트 셀링 아티스트')도 각각 3개 부문 후보에 올라있다.

한편 '2018 MGA'는 처음으로 시도되는 방송사와 음악플랫폼 기업의 컬래버레이션 시상식으로, 각 부문별 후보 명단은 지니뮤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쟁 부문별 온라인 투표는 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K-POP 시상식의 새로운 공식을 제시할 '2018 MGA'는 오는 11월 6일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개최된다.

press@sports-g.com